자담치킨 ‘소셜아이어워드 2022’ 2연속 대상, 소통의 힘 > 언론보도 | 자담치킨

언론보도

자담치킨 ‘소셜아이어워드 2022’ 2연속 대상, 소통의 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담치킨 작성일22-07-15 17:36 조회112회 댓글0건

본문

 

2022071515174751736_1657865867.jpg
[2022/07/15 아시아경제 자담치킨 ‘소셜아이어워드 2022’ 2연속 대상, 소통의 힘] 

자담치킨 ‘소셜아이어워드 2022’ 2연속 대상, 소통의 힘

자담치킨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선정하는 '소셜아이어워드(i-AWARDS)'
식품 프랜차이즈 인스타그램 분야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자담치킨이 대상을 받은 ‘2022 소셜아이어워드’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플랫폼을 활용해
고품질의 인터넷 브랜딩을 수행하고 고객들에게 우수한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올해는 5개 플랫폼 74개 분야에 걸쳐 총 259업체의 소셜 인터넷서비스 318개가 응모했다.

자담치킨은 이번 심사에서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