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X 스타시드’ 콜라보 이벤트 진행 > 언론보도 | 자담치킨

언론보도

‘자담치킨 X 스타시드’ 콜라보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담치킨 작성일24-04-01 16:36 조회615회 댓글0건

본문

19c442164870cbd17ff6b60850290aec_1711956846_0828.jpg 

[2024.04.01/ 대한경제-‘자담치킨 X 스타시드’ 콜라보 이벤트 진행]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은 4월 1일부터 한 달간 게임사 컴투스에서 서비스하는 신규 모바일 게임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와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특별 세트메뉴 할인판매, 게임쿠폰 제공, 게임 굿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우선 협업 메뉴인 '스담스담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스담스담 세트는 자담치킨의 인기 메뉴인 후라이드와 맵슐랭(마일드)을 조합한 반반치킨과 치즈볼, 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 대비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해당 세트메뉴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하면 스타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프록시안 모집권 10장, 프록시안 호감도를 높일 수 있는 치킨 선물 아이템 등이 응모자 전원에게 푸짐하게 제공된다. 또 구매 인증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시드에서 특별히 준비한 게임 굿즈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스담스담 세트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자담치킨 전용앱 주문이나 전화 주문, 매장을 방문한 주문이 응모 대상으로, 배달앱 주문은 제외된다. 영수증을 응모 사이트에 제출하면 응모 완료되며, 자담치킨 앱 주문의 경우 따로 응모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참여하게 된다.

 

아울러 양사의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각각 15명씩 추첨하여 치킨 금액권을 증정한다.

 

스타시드는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고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한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로, 인류 멸망을 막기 위해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 흥미로운 신규 게임에 인기 치킨까지 더해져 게임 유저들과 치킨 애호가들에게 즐겁고 신선한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자담치킨과 스타시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