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강렬한 매운맛 ‘왓더핫치킨’ 신메뉴 출시 > 언론보도 | 자담치킨

언론보도

자담치킨, 강렬한 매운맛 ‘왓더핫치킨’ 신메뉴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담치킨 작성일24-06-19 17:12 조회273회 댓글0건

본문

e9a41fa3b3f1e597d2491eee4b2eec41_1718784741_2361.jpg

[2024.06.14 / 서울경제 - 자담치킨, 강렬한 매운맛 ‘왓더핫치킨’ 신메뉴 출시]

매운맛 트렌드 반영한 새로운 메뉴로 소비자 공략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강렬한 매운맛으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메뉴 ‘왓더핫치킨’을 14일 공식 출시했다.

 

왓더핫치킨은 자담치킨의 베스트셀러인 ‘맵슐랭치킨’의 뒤를 이은 또 하나의 매운 치킨으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강도를 높였다. 핫후라이드 치킨을 베이스로 하고,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맛이 검증된 강렬한 불닭소스에 크러쉬드 레드페퍼까지 더해져 진정하게 맛있게 매운맛을 자랑한다.

 

지나친 매운맛이 부담스러운 사람은 핫후라이드 대신 일반 후라이드 치킨으로 조리한 왓더핫 마일드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치킨 부위에 따라 한 마리 치킨, 순살치킨, 콤보치킨, 스틱치킨, 윙봉스치킨 등 다양한 옵션으로 제공된다.

 

자담치킨이 신메뉴를 다시 매운 치킨으로 결정한 것은 몇 년 간 계속되고 있는 매운맛 열풍과 관련이 있다.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은 매운 음식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일종의 쾌감을 경험하게 된다. 이러한 트렌드는 특히 매운맛 음식을 통해 색다른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SNS와 유튜브에서는 매운 음식에 도전하는 콘텐츠가 인기를 끄는 등 매운맛에 대한 사랑은 꺼지지 않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 맞춰 출시한 왓더핫치킨의 주요 타깃은 매운맛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층이다. 자담치킨은 이미 매운 치킨의 대명사로 자리잡은 맵슐랭치킨에 뒤이어 또 하나의 베스트셀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공식 출시 이전에 진행된 사전 판매에서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의 긍정적인 리뷰가 나오고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