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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담치킨, 2025 프로야구 600만 관중 시대 직관의 맛까지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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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자담치킨 작성일25-07-01 09:49 조회22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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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8 / 스포츠월드 - 자담치킨, 2025 프로야구 600만 관중 시대 직관의 맛까지 접수]

 

 

자담치킨이 2025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서울 고척스카이돔, 인천 문학경기장,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 등 3개 구장에 선제적으로 입점한 이후, 현장 특화 메뉴와 전략적 브랜드 노출을 통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KBO 리그가 한 시즌 역대 최소 경기 수인 350경기 만에 600만 관중을 돌파하는 등 팬들의 직관 움직임이 활발한 것과 맞물려 더욱 주목받고 있다. 자담치킨은 ‘야구장의 맛’을 대표하는 치킨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야구장을 찾은 수많은 팬들로부터 “직관의 필수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자담치킨 고척스카이돔점은 키움 히어로즈를 상징하는 전용 메뉴 ‘히어로즈팝 치킨’을 홈런컵 패키지에 담아 제공한다. 한 손에 들 수 있는 이동형 치킨으로, 경기 관람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자담치킨이 자랑하는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순살 메뉴 구성과 이동 편의성 때문에 젊은층과 가족 단위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인천 문학경기장점은 외야 티켓 부스 앞에 매장이 위치해 높은 접근성을 자랑하며, 30석 규모의 좌석 공간도 함께 운영한다. 이 때문에 경기 전후 여유롭게 치맥을 즐기려는 관람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올해 3월에 신축 개장한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점에는 개장과 동시에 입점하여, 새 구장의 프리미엄 외식 브랜드 중에서도 강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화 이글스가 올 시즌 리그 단독 1위를 기록하며 대전 홈경기 관중 수가 급증하고 있는 점도 매장 운영에 긍정적인 효과로 작용하고 있다.

 

자담치킨 관계자는 “해당 매장의 메뉴는 ‘이글이글 크런치 불패치킨 홈런컵’ 등 경기장 특성과 이동성을 고려한 테이크아웃형 순살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주말 경기나 더블헤더(무승부 연장전) 경기일에는 조기 품절 현상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직관 문화가 다시 활기를 되찾는 분위기 속에서 관객들은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과 야구 관람의 즐거움을 동시에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즐거워하고 있는 듯하다”며 “앞으로도 자담치킨의 프리미엄 웰빙 가치를 다양한 현장에서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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