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봄맞이 감사 이벤트로 고객 마음 사로잡아 > 언론보도 | 자담치킨

언론보도

자담치킨, 봄맞이 감사 이벤트로 고객 마음 사로잡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담치킨 작성일24-03-04 17:17 조회184회 댓글0건

본문

7d342e36cf2d2a0d4a5d0055a3b466f1_1709540113_7441.jpg


[2024.03.04 / 서울와이어 - 자담치킨, 봄맞이 감사 이벤트로 고객 마음 사로잡아]

 

- 3월 한정, 자담치킨 주문앱서 3가지 풍성한 혜택 증정 

 

 

치킨 프랜차이즈 자담치킨이 새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3월 한 달간 자담치킨 전용 주문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세 가지 푸짐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봄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예정이다.

프로모션의 첫 번째 혜택으로 치킨을 주문할 경우 7인치 맵슐랭피자를 무료로 증정한다. 맵슐랭피자는 자담치킨의 최고 인기 메뉴 중 하나인 맵슐랭치킨의 레시피를 토핑에 적용한 독특한 피자로, 지난 가을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며 활발히 판매되는 메뉴다.

자담치킨은 이번 무료 증정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맵슐랭피자의 맛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피자 증정 혜택은 자담치킨 매장 중 피자 판매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고객들은 주문앱을 통해 피자 판매 매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혜택으로는 치킨 주문 시 즉시 4000원의 할인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자담치킨의 모든 메뉴에 적용되며, 고객들은 주문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뒤 주문 때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세 번째 혜택으로 자담치킨의 전속모델이자 다양한 채널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기가수 권은비의 AR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증강현실을 이용한 소장용 카드로, AR 구동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카드를 비추면, 권은비가 즐겁게 ‘맵슐래이요’ 댄스를 추는 영상이 카드 위에서 구현된다.

권은비의 팬을 비롯해 가수 권은비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니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권은비 카드는 자담치킨을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으로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한정 수량이므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 자세한 내용은 위의 링크를 참조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