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백성재 대표, 2023 납세자의날 모범 납세자로 국세청장 표창 수상

사진=㈜웰빙푸드

자담치킨을 운영하는 ㈜웰빙푸드가 ‘제57회 납세자의 날’ 행사에서 모범 납세자로 선정돼 국세청장 표창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모범 납세자 포상은 국세청이 매년 3월 3일 납세자의 날을 기념해 납세의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성숙한 납세문화를 조성하고 국가재정에 크게 기여하는 등 타의 모범이 되는 개인이나 기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행사다. 대상 기업은 세무관서의 각종 조사와 검증을 통해 엄정하게 선택된다.

 

㈜웰빙푸드는 2011년 무항생제 원료육과 친환경 재료를 사용하는 자담치킨 브랜드를 설립하고 현재까지 7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해 오는 동안 투명하고 건전한 기업 운영과 다양한 기부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납세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의 재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백성재 대표는 “지난 10여 년 동안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치킨만을 생각하며 기업을 운영해 왔는데, 국가사회에 기여한 공로로 이렇게 의미 있는 상까지 수상하게 돼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성실한 기업 운영으로 소비자와 국가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